자유게시판
저희가 말씀드리는 3년 무상이라 함은요..
작성일 - 2015-12-27조회수 - 10327
파일첨부 :
보일러 달고 보일러 고장 무상기간은 3년이고
보일러 설치하자에 대한 무상은 1년이라고
안내를 해드리는데요..
 
저희한테 연락주세요~~~!
하는것은 저희가 나가서 보일러를 수리를
해드리겠다는 말씀은 아니니..
이분 오해의 소지로 어제 이같은 내용의
전화를 받아서 공지해 봅니다..
 
간혹 서비스 접수에 어려움들을 겪으셔서
저희는 전화를 받고 입력되어있는 데이터를
서비스 센터에 직접 인터넷으로 접수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또한 사후관리라고 생각하거든요..
보일러 본체를 저희에게 수리해 달라고
전날같은 고객님은 전날 밤 12시에 전화를
하셔서 사기 당한 기분이라고 하셔서
앞으로 이런일을 미연에 방지차 공지해 보네요..
 
보일러 교체시 배관에서 물이새거나
가스가 세거나..도시가스에 크레임이 걸리거나
하면 당연 설치하자로서
저희 시공자가 나가서 해결해 드리는게 맞구요..
 
설치하자라 판단되면 1년동안은 무상으로 봐드립니다.
그래서 넓은 지역을 가지 못하는것이구요..
 
반면 보일러 에러가 뜨거나 보일러 본체에서
물이 새는등의 고장은 제조사에서 보일러를
잘못 만든것입니다..
 
물론 오래된 보일러나 중고를 속이고 달면
당연 서비스 해주지 않습니다..
이런일은 없었구요..
 
겨울이면 보일러 서비스 접수하기가 여간 어려운게 아닙니다.
통화가 되야 말이죠..
 
방법만 알면 쉬운데 못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연세드신 분돌 계시니.,. 직접 하시는분도 물론 계시죠..
 
보일러 잘못 만들어서 무상기간 내 고장이 나면
제조사에서 책임지고 수리해 주는게 당연하구요..
 
보일러 설치하자로 인해 보일러 가동에 문제가 생긴다면
설치한 설치자가 나가서 해결하는것은 맞습니다.
 
보일러 A/S 접수는 하나의 서비스로 해드리는 것이구요..
이점 참고하시어 불필요한 오해는 없으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블러그에 정리해 놓은 인터넷 서비스 신청
정리해 놓은것을 링크 걸어 두겠습니다..
 
급하신 분들은 참고 하시고 제발 보일러에 있는
알수없는 전화번호에 전화하시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대리점도 하다 그만두면 사설업체이니
이점 기억해 두셨으면 하구요.. 꼭! 본사 대표번호나
인터넷으로 접수해서 기록이 남게끔 수리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탑 보일러 월드 주인장 이였습니다.
 
이전글 올해는 보일러가격이 조금 오를듯 하네요..
다음글 요즘 인터넷 보일러 판매 방송이 한창이네요..자격을 따지길래 올려봅니다.
       
맨 위로
카카오톡 버튼